우리가 꿈꾸는 음성은 선배시민이 행복한 음성입니다
음성군노인복지관
안녕하세요, 기획운영팀 임혜란 대리입니다.
지난 5월 8일, 제54회 어버이날 행사를 복지관에서 진행했습니다.
복지관을 찾아주신 이용자분들께는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정성껏 대접해 드렸습니다.
또한 귀가하실 때는 다양한 기념품을 가득 전달드리며작은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렸습니다.
이용자분들께서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라며,앞으로도 복지관에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함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