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꿈꾸는 음성은 선배시민이 행복한 음성입니다
음성군노인복지관
안녕하세요. 기획운영팀 임혜란 대리입니다.
음성군노인복지관은 HD현대1%나눔재단의 후원을 받아
‘행복한끼’ 사업을 6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 복지관에서는 행복한끼 대상 어르신들께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따뜻한 한 끼가 어르신들께 작은 위로와 힘이 되었기를 바라며,
맛있게 드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푸르름이 짙어가는 5월,
따스한 햇살처럼 마음까지 환한 날들 이어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